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에 의리 넘치는 고아파 보스 ‘왕초’로 주목 받고 있는 김형민이 KBS 2TV 대하사극 <천추태후>에 출연한다.
김형민은 오는 11월 방송될 <천추태후>에서 극중 김치양(김석훈 분)의 곁을 그림자처럼 지키는 호위무사 사가문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김형민은 이 드라마에서 뛰어난 무예와 비상한 머리를 소유한 우직한 성품의 사가문 역을 통해 김치양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희생이라도 감수하는 강직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형민은 사가문의 동생 사일라 역을 맡은 이채영과 강인한 ‘전사 남매’로 출연, 화려한 액션은 물론 뛰어난 승마 실력까지 뽐낼 예정이다.
김형민이 ‘카리스마 호위무사’로 출연하는 KBS 2TV 대하사극 <천추태후>는 <대왕세종> 후속으로 채시라 이덕화 최재성 김석훈 등 화려한 출연진과 김민지 홍인영 등 CF계 샛별의 파격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형민은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강한 눈빛과 카리스마 이면에 뜨거운 의리와 따뜻한 내면을 가진 ‘왕건’ 역을 실감나게 연기, 다양한 매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호평과 사랑을 받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