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티즌, “<에덴의 동쪽> 고아파 보스 ‘왕건’ 누구야?” 궁금증 증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03 17:24 KRD1 R0
#에덴의동쪽 #왕건 #김형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 제4부(2일 방송)에서 소년원 고아파 보스 왕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형민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형민은 이날 방송에서 방화범 누명을 쓰고 소년원에 입소한 동철(김범 분)을 해치라는 사주를 받은 왕건역으로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건달을 실감나게 연기해내며 관심을 받았다.

극중 김형민은 소년원내 보스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칼로 위협하는 동철에게 조금도 당황하지 않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앞에 다가가 매서운 주먹을 날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G03-9894841702

또 몸이 아픈 어머니 병원비 마련을 위해 소년원 탈출을 결심한 동철을 돕는가 하면, 사나운 건달 챙(박찬환 분)이 동철에게 적대적으로 대하자 직접 나서며 돈 빌려줄 것을 부탁하기도 하는 등 의리 넘치는 모습도 보였다.

부드럽고 거친 연기를 자연스레 소화해 낸 김형민에 대해 네티즌들은 “도대체 왕건이 누구냐?”, “카리스마 가득한 강렬한 포스 너무 멋있었다!”, “왠지 정감 가는 건달! 앞으로 기대된다”, “잘생긴 외모에 구수한 사투리, 인상 깊었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형민은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서 동철의 소년시절부터 성인이 된 후까지 옆에서 도움을 주는 역할로 등장, 송승헌과 뜨거운 의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형민은 지난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와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에서 감칠맛 나는 코믹연기를 선보였으며 자동차 ‘로체’ 광고에서 김명민과 우산을 쓰고 가던 연인의 눈길을 끌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눈길 가는 남자’로 불리기도 했다.

또한 뮤지컬 <밑바닥에서>와 <그리스>를 통해 흡입력 있는 연기력과 춤 실력을 발휘, ‘뮤지컬계의 신성’으로 떠올랐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