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범, 연기도중 계단 굴러 12바늘 꿰매는 턱 부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03 16:27 KRD1 R0
#김범 #에덴의동쪽
NSP통신-김범이 촬영에 앞서 부상당한 턱의 상처부위를 치료하고 있다.<사진=김범의 미니홈피>
fullscreen
김범이 촬영에 앞서 부상당한 턱의 상처부위를 치료하고 있다.<사진=김범의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범이 액션 연기도중 턱이 찢기는 부상을 입었다.

모든 액션 장면을 대역없이 연기해 내고 있는 김범은 오는 8일 방송 예정인 드라마 <에덴의 동쪽> 격투신 촬영중 상대 스턴트 배우과 합이 맞지 않아 실제로 턱을 맞고 잠시 의식을 잃고 돌계단에서 굴러 턱이 찢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김범은 인근 병원에서 12바늘을 꿰매고 부기가 가라앉을 수 있도록 잠시 휴식을 취한뒤 촬영장에 복귀, 다시 촬영에 임해 무사히 씬을 마무리하는 투혼을 보였다.

G03-9894841702

드라마에서 김범은 긴장감 넘치는 격렬한 싸움은 물론 기차에서 뛰어내리거나, 바다에 빠지고, 불에 뛰어드는 등의 장면 모두를 대역없이 치러내는 열의를 보여 스텝들을 놀라게하고 있다.

김범의 눈을 뗄 수 없는 열혈 액션연기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덴의 동쪽>은 매회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같은 박진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