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캄아일랜드 ‘바다나무’, 리더스앤스토리와 업무제휴 협약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20 14:12 KRD2
#캄아일랜드 #바다나무 #리더스앤스토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어린이교육전문기업 캄아일랜드(대표 데이비드 로버츠)는 영유아 영어전문기업 리더스앤스토리(대표 김대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국내 영유아 영어교육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캄아일랜드는 리더스앤스토리 전국 가맹점 및 센터 회원들에게 파닉스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 ‘바다나무 스토리타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교육용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는 등 양사간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는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

NSP통신-캄아일랜드 바다나무-리더스앤스토리 로고 (캄아일랜드 제공)
캄아일랜드 바다나무-리더스앤스토리 로고 (캄아일랜드 제공)

김대현 리더스앤스토리 대표는 “바다나무 스토리타임은 이제까지 봐왔던 학습용 디지털 교구와는 차별화된 형태”라며 “리더스앤스토리 제품과 함께 아이들의 언어적 두뇌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고 영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핵심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이비드 로버츠 캄아일랜드 대표는 “경쟁력 있는 국내 영어교육기업과 손잡아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놀이식 영어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를통해 앞으로 바다나무가 글로벌 교육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영어교육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캄아일랜드는 한국에 본사를 둔 외국인투자기업으로 현재 NFC 기반의 파닉스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 ‘바다나무 스토리타임’을 출시하고 학습용 3D애니메이션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글로벌 영어교육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