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쉐보레 레이싱팀,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우승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1-03 09:19 KRD7
#쉐보레 #레이싱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이재우 감독 #안재모 선수
NSP통신-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자인 이재우(왼쪽) 감독과 안재모(오른쪽) 선수
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자인 이재우(왼쪽) 감독과 안재모(오른쪽) 선수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2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우승하며, 2014 시즌 종합우승을 거머쥐었다.

배기량 5000cc 이하의 다양한 차종이 치열한 접전을 벌인 GT 클래스 최종전에서 쉐보레 레이싱팀은 고성능 1.7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한 2대의 크루즈 레이스카로 선전을 펼쳤다.

NSP통신-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 경기사진
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 경기사진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이번 시즌 후반에 쌓은 4연승 기록을 바탕으로 최종전에서도 1위로 골인, 2007년 팀 창단 이래 여섯 번째 시즌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26년 국내 모터 스포츠 역사에 큰 획을 그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발군의 성능을 발휘한 크루즈 레이스카와 국내 레이싱 최다 우승팀 다운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시즌 내내 후륜 기반의 경쟁사 쿠페 모델들의 견제에 맞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발휘하며 연속 5라운드를 석권했다.

G03-9894841702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올해 1.4 가솔린 터보 모델로 라인업을 확장한 크루즈의 성능을 6회 종합 우승이라는 기록으로 대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챔피언 레이싱팀을 창단한 자동차 회사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우승을 축하했다.

팀을 승리로 이끈 이재우 감독은 “팀 동료 안재모 선수와 기술진, 열띤 응원으로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모터스포츠가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 경기사진
쉐보레 레이싱팀 시즌 우승 경기사진

한편, 이날 안재모 선수는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경쟁팀 레이스카를 끊임없이 견제하는 등 이재우 선수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 쉐보레 팀 합류 첫 해 종합 우승의 발판을 마련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내년 시즌 더욱 활발한 활약을 기약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