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메이비가 먼데이키즈 유작앨범 타이틀곡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의 뮤직비디오에 라디오 DJ로 우정출연한다.
메이비의 이번 뮤비 출연 결정은 지난 4월 3집 앨범을 내고 얼마안돼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멋드러진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던 먼데이키즈와의 인연과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가수 일락의 출연 요청으로 이뤄졌다.
이번 뮤비는 오는 16일~17일 서울 시내와 근교를 오가며 촬영될 예정으로 그동안 먼데이키즈 뮤비 전 작품을 연출해온 손정환 감독이 또 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먼데이키즈 멤버 이진성은 “바쁜 와중에도 아무 거리낌 없이 선뜻 응해주신 메이비씨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메이비씨의 우정출연으로 인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에 큰 힘이 돼주고 있다. 이 같은 감사의 마음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메이비에 대한 감사의 말과 함께 다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4월말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인해 멤버 김민수를 잃은 남성듀오 먼데이키즈는 최근 팀 해체를 발표하며 미발표곡을 포함한 유작앨범을 발매키로 결정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