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에 주제곡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
지난 10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는 중간에 신인가수 최정민이 부른 ‘1박 2일’이라는 곡이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왔다.
이 곡은 최정민의 싱글 2집 ‘1박 2일’의 동명 타이틀 곡으로 발표 이전 먼저 공개됨으로써 프로그램 주제곡으로 자리잡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마저 들게한다.
최정민의 ‘1박 2일’은 히트곡 메이커인 박해운 작곡가가 직접 작업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헤어지기 싫어하는 남자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자신을 믿고 함께 추억을 만들어가자는 신세대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직설적인 화법으로 표현해 재미와 중독성 있는 편안한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소속사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음원이 공개된 하루 뒤인 12일 멜론과 도시락,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최정민의 싱글 2집에 대한 네티즌들의 댓들이 넘쳐나고 있는 등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래 뿐 아니라 다양한 개인기와 입담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보여 온 최정민은 현재 스스로가 취약점이라고 밝힌 춤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는 16일 KBS2 <스타 골든벨>을 시작으로 각종 방송활동에 나서 자신의 노래와 끼를 펼쳐 보일 계획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