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아차·네이버 해피빈, 나눔 확산 캠페인 MOU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23 15:02 KRD7
#기아차(000270) #네이버 해피빈 #나눔 확산 캠페인 #김견 #권혁일
NSP통신-[왼쪽부터] 기아차 김견 전무, 네이버 해피빈 권혁일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기아차 김견 전무, 네이버 해피빈 권혁일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기아차(000270)가 네이버 해피 빈과 함께 온라인 나눔 확산 캠페인에 적극 나선다.

기아차는 네이버 기부포털 해피 빈과 23일 기아차 본사(서울시 서초구 소재)에서 기아차 김견 전무와 네이버 해피빈 권혁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카네이션(Car-Donation)’ 캠페인 관련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따뜻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기아차는 네티즌과 함께 기부 포인트를 모금해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포함한 사회곳곳의 소외이웃을 지원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기아차의 온라인 나눔 확산 캠페인인 카네이션은 기부문화 확산을 응원하는 기아차를 상징하는 Car와, 온라인 기부문화를 상징하는 Donation의 합성어로, 기아차는 캠페인 전용 온라인 기부 사이트를 오픈해 23일 부터 모금 활동에 들어갔다.

한편 기부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ean 캠페인 사이트에 방문해 전용 기부 포인트를 기부하거나,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되고 기부 포인트는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 지식인 등에 글을 등록하거나 사이트 곳곳에 있는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 기아차는 K-Bean 캠페인 사이트 내에 남겨진 네티즌 응원 댓글 1건당 1000원을 적립, 최대 1500만원을 기부 포인트 모금액과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