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체리필터가 1일 게임 주제곡을 담은 새 앨범을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게임 <원더킹>과 <지그재그> 주제곡인 ‘오렌지 로드’(Orange Road)와 ‘롤링 하트’(Rolling Heart) 등의 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낭만고양이’ ’오리날다’ 등으로 친숙한 인기밴드 체리필터가 직접 부른 게임 <지그재그> 주제곡 ‘롤링하트’는 신나는 펑크 넘버로 록 사운드에 8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가사 내용은 일상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당당하게 펼쳐나가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영어버전으로도 제작돼 원곡과 또다른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체리필터는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달 23일 ‘롤링 하트’와 25일 ‘오렌지 로드’를 연이어 디지털 싱글로 발표해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모던락 풍의 ‘오렌지 로드’는 체리필터의 독특한 음색과 여성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창법, 생동감 넘치는 가사가 잘 어우러진 멜로디가 신선한 느낌을 전한다.
또 전형적인 락앤롤 리듬을 빌어 흥겨움을 한층 더 강조한 이 곡은 늘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골치 아픈 일상은 잠시 잊고 환한 오렌지 길을 따라 함께 떠나 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일어 버전으로도 만들어져 앨범에 수록됐다.
체리필터의 게임OST가 돋보이는 <원더킹>과 <지그재그>는 SBSi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김영석 SBSi 게임사업 팀장은 “이번 체리필터의 새앨범은 처음 기획 단계부터 게임 ‘원더킹’과 ‘지그재그’를 염두에 두고 작업한 곡들로 가수가 컴백해 타이틀곡을 게임OST로 활동하는 것은 아마도 이번이 처음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필터의 이번 앨범은 5000장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