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닛산, UEFA우승 선수 ‘야야 투레’ 글로벌 홍보대사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10 11:53 KRD7 R0
#닛산 #UEFA #야야 투레 #맨체스터시티 FC #코트디부아르
NSP통신-닛산 글로벌 홍보대사에 선정된 맨체스터시티 FC 소속이자 코트디부아르 대표 팀 미드필더인 야야 투레
fullscreen
닛산 글로벌 홍보대사에 선정된 맨체스터시티 FC 소속이자 코트디부아르 대표 팀 미드필더인 야야 투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닛산자동차는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우승 및 3년 연속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야야 투레(Yaya Touré)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맨체스터시티 FC 소속이자 코트디부아르 대표 팀 미드필더인 야야 투레는, 이번 홍보대사 선정을 통해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및 2015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파트너십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야야 투레는 최근 발표된 안드레스 이니에스타(Andrés Iniesta), 티아고 실바(Thiago Silva)와 함께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홍보대사 스타 군단에 합류하게 된다.

G03-9894841702

UEFA 챔피언스리그 파트너십 홍보대사는 닛산이 진행하는 ‘짜릿한 엔지니어’ 캠페인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며 야야 투레는 2015년 2월부터 UEFA 챔피언스리그 홍보를 위한 TV 및 인쇄 광고에 등장한다.

야야 투레는 “UEFA 챔피언스리그와 2015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등을 통한 닛산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닛산과의 협력을 통해 아프리카는 물론, 전세계 축구 팬들에게 축구를 통한 짜릿함(excitement)을 선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3년 연속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야야 투레는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할 당시 팀을 UEFA 챔피언스리그의 우승을 이끌었으며, 영국과 스페인을 포함한 4개국에서 5개의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다. 또한, 야야 투레는 최근 코트디부아르 대표팀 주장으로 선정돼 팀을 이끌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