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남은행,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06 17:40 KRD7
#경남은행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지원 #업무협약
NSP통신-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사진 오른쪽)과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이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사진 오른쪽)과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이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6일 오후 창원 풀만호텔 빌라드룸에서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과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지역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경영활동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지역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경남은행은 중소기업중앙회의 노란우산공제사업을 위탁 받아 대행하게 된다.

G03-9894841702

또 중소기업중앙회가 추천한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지역 경제에 이바지한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상호 협력적 동반자 관계를 지속·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경남은행 통장 갖기 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경남은행과 중소기업중앙회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지역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확대·발전시켜 나가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손교덕 경남은행 은행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육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부각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와의 이번 협약은 지역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지원효과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