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나금융그룹, 계열사간 협업 위한 콜라보레이션 세미나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23 16:02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하나은행 #외환은행 #하나대투증권 #영업 우수사례
NSP통신-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김종준 하나은행 은행장, 김한조 외환은행 은행장, 장승철 하나대투증권 사장과 우수사례 발표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김종준 하나은행 은행장, 김한조 외환은행 은행장, 장승철 하나대투증권 사장과 우수사례 발표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23일 오후 종로구 청진동 소재 나인트리컨벤션에서 계열사의 협업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2014년 하나금융그룹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하나금융그룹 각 계열사별 영업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협업을 통한 영업시너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그룹 내 총 10개 팀이 참석해 RM과 PB간 협업사례, 시니어마케팅을 통한 영업 유치사례, 외국인 투자활성화 우수사례, 가계-기업 영업 협업사례, 해외연계영업 우수사례 등을 발표했다.

G03-9894841702

하나은행 RM·PB, 외환은행 RM·PB, 하나대투증권 IB부문, 하나자산신탁·운용의 임직원 490여명은 세미나에서 협업 우수사례를 통해 영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참석자들은 고객의 금융니즈 충족을 위한 협업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협업을 통한 시너지 확대에 매진하기로 했다.

김정태 회장은 세미나에서 “은행업무, IB업무 등 담당 업무만을 생각하지 말고 항상 그룹의 발전을 고민해야 하며 협업의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배려도 잊지 말아야 한다”며 “기술금융, 정책금융을 활용하는 방안도 항상 고민해야한다”고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