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DIP통신) 김정태 기자 = 돌잔치, 집들이 선물로 제격인 슈가버블 미니 주방세제 3종 세트가 판매된다.
슈가버블에서 내 놓은 이 제품의 용량은 기존 제품의 5분의 1 수준인 100g.
3종은 슈가버블 미니 주방세제, 슈가버블 미니 과일야채 전용세제, 슈가버블 미니 주방용품 살균세제 등으로 이뤄져 있다.
미니 과일 야채 전용 세정제는 갑각류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인 키토산과 천연 곡물주정, 자몽종자추출물 등 100% 천연원료만을 사용,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잔류농약과 독성 유기물을 완전하게 제거할 수 있게 했다.
미니 주방용품 살균세정제는 칼과 도마 그리고 행주, 냉장고 등에 뿌려만 주면 세균을 사멸시킬 수 있다.
특히 슈가버블 미니주방세제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이 실시한 다양한 시험에서 종합적인 안전성을 인정받아 안전마크와 살균마크 등을 획득했다.
소재춘 슈가버블 사장은 “외관이 깜직해선지 돌잔치나 집들이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최근 들어서는 야외활동인구가 늘면서 캠핑용품으로도 매출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를 첨단기술로 반응, 결합시킨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슈가버블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체에 흡수돼도 해가 없으며 피부에도 자극이 없어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을 사용하지 않아도 주부습진에 걸릴 염려가 없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