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씨티은행, 파이낸스아시아지 선정 아시아 최우수 은행상 수상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1-13 10:16 KRD7 R0
#씨티은행 #파이낸스아시아지 #아시아 최우수 은행상 #경제전문지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씨티은행은 글로벌 경제전문지 파이낸스아시아(FinanceAsia)지(誌)로부터 2014년 아시아 최우수 은행(Best Bank in Asia)으로 선정됐다.

파이낸스아시아 편집부는 지난 한 해 동안 기관 및 소매 금융 분야에서 각 은행들의 실적을 바탕으로 최우수 은행을 선정했으며, 씨티은행은 6년 연속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씨티는 작년 한해 동안 850억 달러 이상의 M&A 거래를 주관하면서 M&A 부문 최우수 금융 회사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의 딜, 증권 부문 최우수 거래, 최우수 IPO, 최우수 증권 연동 거래, 최우수 M&A 거래, 최우수 프로젝트 파이낸싱, 최우수 대출 거래 및 최우수 사모펀드 거래에 선정됨으로써 대 고객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에서는 씨티가 주관한 거래가 국내 최우수 거래로 선정되기도 했다.

G03-9894841702

파이낸스아시아(FinanceAsia)는 수상결과를 발표하며 “씨티은행은 여러 기업 및 국가 간 고른 성과를 유지했다”고 말했다. 또한 “씨티은행은 점차 그 중요성을 더해가는 아시아 시장을 잘 활용해 왔으며, 아시아 비즈니스는 현재 자사 글로벌 순익의 3분의 1, 글로벌 수익의 5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