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다문화 아동 겨울방학 캠프 후원금 1억 전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6-01-20 16:20 KRX7 R0
#JB금융그룹 #전북은행 #겨울방학 캠프 #다문화 아동
NSP통신- (사진 = 전북은행)
fullscreen
(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0일 전주시청 시장실에서 전주시 다문화 아동을 위한 겨울방학 캠프 지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다양한 문화적 배경과 강점을 지닌 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테마 체험 프로그램과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아동 개개인의 잠재력과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

전북은행은 전주시와 협력해 다문화 가정 초등학생 40명, 중학생 40명 등 총 80명을 모집했으며 후원금은 다음달 2~5일 JB금융그룹 아우름 캠퍼스에서 전주시가족센터와 함께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3박 4일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겨울방학 캠프 실시에 사용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날 전달식에는 우범기 전주시장, 이해경 전주시가족센터장, 박춘원 전북은행장, 조인성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전주시 관계자는 “다문화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통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전북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전주시 모든 아동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 소중한 동행을 이어가자”고 전했다.

박춘원 은행장은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으로 함께 해 주시는 전주시와 전주시가족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며 지역은행으로서 지역사회에 포용적 가치를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