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iM뱅크, ‘제4회 iM재테크 포럼’ 개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5-12-12 21:01 KRX7 R2
#DGB금융지주(139130) #iM재테크포럼 #밸류업 #가치투자 #장기투자

‘가치투자와 밸류업 전략’ 집중 조명...투자 판단 시사점 제시

NSP통신-iM뱅크는 12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판단 기준과 장기적 투자 관점을 정립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제4회 iM 재테크(財-Tech)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 = DGB대구은행)
fullscreen
iM뱅크는 12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판단 기준과 장기적 투자 관점을 정립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제4회 iM 재테크(財-Tech)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 = DGB대구은행)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iM뱅크(139130)는 12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판단 기준과 장기적 투자 관점을 정립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제4회 iM 재테크(財-Tech) 포럼’을 개최했다.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개최된 이번 포럼은 국내 가치 투자를 선도하는 브이아이피 자산운용 김민국 공동대표를 초청해 ‘가치투자의 세계관과 밸류업’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지역 기업 CEO와 임직원, 일반 고객 등 약 130여 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김민국 대표는 강연을 통해 가치투자의 철학과 핵심 원칙 및 기업가치 분석 방법 등과 함께 글로벌 밸류업 동향 등을 제시했는데 특히 국내에서 활발히 논의되는 밸류업 정책 의미에 대한 설명은 투자판단에 큰 시사점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G03-9894841702

‘제4회 iM 재테크(財-Tech) 포럼’을 통해 iM뱅크(아이엠뱅크)는 단순한 강연 형식을 넘어 질의응답 시간을 확대해 참가자들과 심층적인 의견 교환의 장을 마련했으며 기업 본질의 가치 이해 및 합리적인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정보가 공유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병우 은행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 환경 속에서 iM 재테크 포럼이 고객들에게 시장 변화를 읽고 대응 전략을 세우는 실질적 인사이트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를 다루는 포럼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고객의 자산 증대와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