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삼성에피스홀딩스 ‘맑음’·명문제약 ‘흐림’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성주군은 지난 5일 SJ컨벤션 웨딩에서 관내 어린이집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성주군 어린이집 교직원 연수대회’를 개최했다.
성주군 민간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학순)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영유아 보육현장에서 헌신해 온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보육의 공공성과 전문성 강화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동그라미 유아심리연구소 최바울 소장이 강사로 초청돼 ‘당신은 아이들의 네비게이션입니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아이 한 명 한 명의 길잡이가 돼 주는 보육교직원의 가치와 역할을 다시금 일깨워 주는 시간을 가졌다.
김학순 회장은 “오늘 연수대회가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보육의 가치를 다시 느낄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여러분의 한 사람 한 사람의 열정과 정성이 아이들의 행복한 내일을 만든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아이들의 웃음과 성장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 해주신 교직원 여러분의 헌신과 사랑이, 우리 성주군의 미래를 밝히는 빛이 되고 있다”며 “여러분이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안정적인 보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