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성중기 완주군의원, 모아미래도(2차) 현장 방문...“배수 체계 전면 재검토”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11-06 17:56 KRX7 R2
#완주구의회 #성중기 의원 #집중호우 #배수로 정비 #침수
NSP통신- (사진 = 완주군의회)
fullscreen
(사진 = 완주군의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성중기 의원은 지난 5일 용진읍 모아미래도 2차 아파트 일원을 찾아 배수 불량으로 인한 주민 불편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 부서와 함께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현장에는 성 의원을 비롯해 산림녹지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으며 집중호우 시 배수가 원활하지 않아 도로에 빗물이 고이거나 일부 구간이 침수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이 지역은 비가 내릴 때마다 배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단지 내 도로와 산책로 인근에 물이 고이는 현상이 반복되며 주민들이 생활 불편을 겪어왔다.

G03-9894841702

현장을 살펴본 성 의원은 “주민 불편이 오랜 기간 방치돼 온 점이 안타깝다”며 “비가 올 때마다 반복되는 침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배수로 정비와 배수 체계 전면 재검토가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작은 불편이라도 주민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군청 관련 부서와 긴밀히 협력해 실질적인 개선 대책을 마련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문제를 찾고 현장에서 해결하는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