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현대·롯데, ‘미리 크리스마스’…홈플 ‘생존 시그널’ 교원·삼양 ‘장수의 힘’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오는 16일까지 청년 정보 플랫폼 명칭을 공모한다.
해당 플랫폼은 성남시 청년정책과 지원사업, 청년 활동 공간, 행사 정보 등을 한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창구로 내년 1월 서비스 개시 예정이다.
시는 이러한 성남 청년정보 플랫폼의 목적과 기능 등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명칭을 찾는다.
성남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명당 1개 명칭만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하려면 네이버폼 온라인을 접속해 제안 명칭(10자 이내)과 제안 사유(15자 이상) 적어 ‘제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시는 서면 심사(11월 17~21일), 성남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시민 선호도 온라인 투표(11월 24일~12월 4일)를 거쳐 오는 10일 당선작 5점을 선정한다.
선정자에게는 최우수(1명) 50만원, 우수(2명) 각 20만원, 장려(2명) 각 5만원 등 총 100만원의 시상금을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청년정책의 얼굴이 될 이름을 시민이 직접 정하는 뜻깊은 과정”이라면서 “청년이 공감하고 부르기 쉬운 이름을 선정해 청년 소통과 혁신의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