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광양라이온스클럽, 지리산 노고단서 회원·가족 함께한 단합 산행 우정 다져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10-13 10:08 KRX2 R0
#광양시 #신광양라이온스클럽 #지리산노고단 #가을야유회 #산행

가을 야유회 및 단합 산행으로 소통의 시간 마련

NSP통신-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지리산 노고단에서 기념 찰영 (사진 = 신광양MJF라이온스클럽)
fullscreen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지리산 노고단에서 기념 찰영 (사진 = 신광양MJF라이온스클럽)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최용호)은 지난 11일 지리산 노고단 일원에서 가을 야유회 및 단합 산행을 시행했다.

이날 행사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회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건강을 다지고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산행에는 등산동호회 조칠규 회장을 비롯해 최용호 클럽 회장, 조영일 전. 총재 등 회원들이 함께했으며 노고단 정상에 올라 탁 트인 가을 하늘과 푸른 지리산의 정취를 만끽하며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산행 (사진 = 신광양MJF라이온스클럽)
fullscreen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산행 (사진 = 신광양MJF라이온스클럽)

최용호 회장은 “‘참여, 나눔, 봉사! 함께하는 신광양’의 슬로건 아래 회원들과 가족이 함께한 이번 산행은 단합과 소통의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더불어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신광양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89년 3월 창립 이후 현재 80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클럽은 ▲취임식 쌀 기부 ▲네스회 매월 반찬 봉사 ▲해비타트 집짓기 ▲농촌 일손 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