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시, ‘9월 노동안전의 날’ 합동점검·산업안전 캠페인 전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9-04 10:15 KRX7
#용인특례시 #노동안전의날 #합동점검 #산업안전캠페인 #동백종합복지회

동백종합복지관 신축 현장서 도·노동부·산안공단과 안전 관리 실태 점검·안전 물품 배부

NSP통신-용인특례시와 경기도·고용노동부·산업안전보건공단 등 관계기관 관계자들이 3일 동백종합복지회관 신축 현장에서 합동점검과 산업안전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
용인특례시와 경기도·고용노동부·산업안전보건공단 등 관계기관 관계자들이 3일 동백종합복지회관 신축 현장에서 합동점검과 산업안전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가 3일 기흥구 동백종합복지회관 신축 현장에서 ‘9월 노동안전의 날’ 합동점검과 산업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건설 현장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근로자의 안전의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엔 시 관계자를 포함해 경기도·고용노동부·산업안전보건공단 등 관계기관 관계자 70여 명도 함께해 주요 위험 요인을 확인하고 안전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G03-9894841702

근로자와 시민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치고 현장 근로자들에게 안전 물품을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산업재해는 예방이 최선”이라며 “앞으로도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용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