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르 부숑 바&라운지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200여년 가까운 역사를 간직한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인 ‘조니워커 위스키(Johnnie Walker Whiskey)’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전 세계인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니워커 위스키는 다양한 위스키 원액을 섞어 만드는 블랜디드 위스키로 유명하며 섞어 만드는 위스키 원액의 비율과 종류에 따라 등급이 분류된다.
특히 다른 위스키와는 달리 년도가 아닌 레드, 블랙, 골드, 블루 등의 색깔로 등급을 매기며 그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른 맛과 특유의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거부할 수 없이 풍부하고 깊이가 있는 맛이 특징인 조니워커 블랙, 부드럽고 달콤하며 섬세한 풍미를 자랑하는 조니워커 프리미엄, 탁월한 품질로 수많은 상을 휩쓴 특별한 맛의 조니워커 블루의 3가지 위스키를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신선한 과일 모듬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 청년의 발걸음에서 시초가 됐다는 조니워커 위스키의 탄생처럼 2014년 새해의 성공을 위한 원동력이 될 조니워커 위스키 프로모션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23만원부터.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