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훈 물류칼럼
HMM의 SK해운 인수 반대 이유는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4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제23대·24대 총학생회 이·취임식 행사와 제24대 총학생회 출범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근용 총장, 대학 주요 보직자 및 제23대·24대 총학생회 임원, 김종윤 총동창회장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취임식에서는 이임하는 제23대 김희숙 총학생회장 등 임원들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하고 신규 취임하는 제24대 총학생회장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취임사에서 제24대 박상욱 총학생회 신임 회장은 “총학생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학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학우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대학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축사에서 “지난 1년간 어려운 대학 여건 속에 총학생회를 이끌어 주신 제23대 총학생회 임원분들께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오늘부터 새로운 총학생회를 이끌어갈 제24대 총학생회 임원단들의 취임을 축하하며 대학과 긴밀히 소통하며 희망찬 2025학년도를 함께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