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 센텀시티, 10미터 크리스마스 트리로 연말 분위기 ‘업’

NSP통신, 안정은 기자, 2013-11-12 17:37 KRD7
#신세계센텀시티 #크리스마스 #트리 #센텀광장 #신세계백화점

센텀광장에 10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대형 눈꽃장식과 함께 수만 개의 화려한 LED 등으로 도심 밝혀

NSP통신-신세계 센텀시티 1층 센텀광장에 가면 10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할 수 있다. 백화점 외벽에 설치된 대형 눈꽃장식과 함께 수만 개의 화려한 LED 등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공)
신세계 센텀시티 1층 센텀광장에 가면 10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할 수 있다. 백화점 외벽에 설치된 대형 눈꽃장식과 함께 수만 개의 화려한 LED 등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공)

[부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센텀광장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반짝반짝 빛나는 도심 연말 분위기를 선물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지난 10일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범적으로 운영한 뒤 보완을 거쳐 12일 백화점 1층 센텀광장에 10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를 마무리했다.

NSP통신-연말을 맞아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센텀광장에 설치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을 지나는 고객들이 화려한 트리 장식 앞에서 발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공)
연말을 맞아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센텀광장에 설치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을 지나는 고객들이 화려한 트리 장식 앞에서 발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공)

이 트리장식은 지난 1일부터 먼저 불을 밝힌 백화점 건물 외벽의 대형 눈꽃장식과 함께 연말까지 매일 밤 수만개의 화려한 LED 등으로 도심을 밝히게 된다.

하성호 센텀시티점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트리의 컨셉은 ‘클래식’으로 트리를 본 고객들이 마치 집에 온 것처럼 따스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며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정은 NSP통신 기자, annje3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