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가을을 맞아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를 배경으로 오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4 고흥 가을 인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고흥의 가을풍경과 관광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여, 고흥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고흥에서의 추억 만들기를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 방법은 고흥의 명소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고흥 #가을 #가을인생샷)와 함께 업로드한 후 고흥관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고흥 미역, 다시마, 유자차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로 구성된 꾸러미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작들은 고흥관광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고흥의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널리 공유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흥군만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