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위, 노소영·김옥숙 검찰 고발…최태원 이혼 소송 새 국면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도지사 김진태)와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강원 워케이션 참가자 유치와 워케이션 문화 확산을 위해 1일부터 31일까지 여기어때와 함께 하반기 특별 강원 워케이션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반기 기획전에서는 주중(일~목) 2박 이상 숙박 시, 강원도 내 18개 시군의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레저 상품 및 렌터카 이용 할인 쿠폰도 제공해 참가자들이 퇴근 후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함께 기업 단체를 위한 강원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소개해 기업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워케이션 문화 확산과 함께 더 많은 기업 참가자를 유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어때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현 대표는 “이번 하반기 워케이션 기획전은 상반기의 성과를 기반으로 더 많은 체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워케이션을 통해 지역 내 관광객을 유치하고, 이를 통해 인구 감소로 인한 지역 소멸 위기 해결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관광 소비를 촉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