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시 강서구, 소룩스·아리바이오의 이웃돕기 성품 접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9-23 16:37 KRX7
#강서구 #소룩스 #아리바이오 #LED 등 #진교훈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에서 정재준 ㈜소룩스, ㈜아리바이오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에서 정재준 ㈜소룩스, ㈜아리바이오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관내 기업인 소룩스와 아리바이오(겸임 대표 정재준)로 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품을 전달받았다.

진교훈 구청장은 “경기 침체로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각지대 없이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살뜰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이날 오후 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소룩스 및 아리바이오 대표를 겸임하고 있는 정재준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G03-9894841702

또 이날 기탁받은 성품은 LED등 200개와 건강기능식품 100상자로 총 2000만 원 상당으로 구는 기탁자의 뜻에 따라 LED 등은 지역 경로당과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직접 설치할 계획이며 건강기능식품 100상자는 취약계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 푸드뱅크마켓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