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장선 평택시장, 폭염대비 현장 점검 직접 나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8-01 09:40 KRX7
#정장선 #평택시 #평택폭염특보 #평택재난안전대책본부 #평택시비상근무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 폭염대비 만전

NSP통신-정장선 평택시장(가운데)이 지난달 31일 고덕동 소재 아파트 건설 현장을 찾아 폭염대비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가운데)이 지난달 31일 고덕동 소재 아파트 건설 현장을 찾아 폭염대비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평택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달 31일 평택시 고덕동 소재 아파트 건설 현장과 고덕면 무더위쉼터 등을 방문해 여름철 폭염대비 상황을 직접 점검에 나섰다.

체감온도가 35도 이상의 불볕더위가 계속 이어지며 평택시를 비롯한 수도권 전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현장을 직접 찾아 폭염대비 관리실태를 살폈다.

NSP통신-고덕면 무더위쉼터를 찾은 정장선 시장이 어르신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 = 평택시)
고덕면 무더위쉼터를 찾은 정장선 시장이 어르신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 = 평택시)

정 시장은 “시민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긴밀한 상황 대처 체계를 유지해 여름철 자연 재난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는 폭염특보 발령에 따라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하며 비상근무 체계를 유지하고 폭염대비 안전수칙 문자 및 전화 발송, 현장 순찰 등을 신속히 실시하며 피해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