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시의회-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 지역경제활성화 정담회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4-23 10:56 KRX7
#김포시의회 #김포시 #김인수의장

김인수 의장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될 수 있도록 건의하신 사안들을 시와 함께 꾸준히 소통하겠다”

NSP통신-김포시의회가 김포시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와 정담회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시의회)
김포시의회가 김포시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와 정담회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시의회)

(경기=) 조이호 기자 = 경기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가 22일 김포시상공회의소 산하 김포시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회장 송유근)와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김인수 의장, 이희성 의원과 송유근 회장 및 임원, 시 관계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건설기업체 지원과 발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협의회는 ▲김포 기업체 활성화 방안을 위한 실무협의체 구성 ▲관내 업체 공사 및 자재 사용 실적 파악 협조 ▲인허가 단계에서 관내 제품 사용 계획서 제출 등을 건의했다.

G03-9894841702

송유근 회장은 “평소 관내 기업인들을 위해 힘써주는 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IMF 외환위기만큼이나 현재 건설사 사정이 좋지 않은 만큼 협의회에서 제안한 안건을 꼼꼼히 살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수 의장은 “지역 건설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서 건의하신 사안들을 김포시와 함께 꾸준히 소통하겠다”며 “실효성 있는 제도적 기반 마련은 물론, 실무협의체의 경우 최소 분기에 한번은 이뤄질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