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3호점 점등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11-20 18:02 KRX7
#오산시야간경관 #오산시조명 #오산아파트조명
NSP통신-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과 아파트 주민들이 점등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과 아파트 주민들이 점등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최근 도시경관 분야 중점사업인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의 3호 점등식을 세마역 트루엘더퍼스트 아파트에서 개최했다.

공동주택 야간경관조명은 도시 미관을 개선해 오산시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민선 8기 중점사업이다.

앞서 원동한양수자인아파트, 시티자이2단지아파트에 야간경관조명을 설치한 바 있다.

G03-9894841702

세마역 트루엘더퍼스트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주최로 진행된 점등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아파트 입주자대표회 회장 및 임원, 입주민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김우종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야관경관 조명 설치를 통해 아파트뿐만 아니라 오산시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 같다”며 “오산시 이미지가 점점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시에서 추진하는 정책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입주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세마역트루엘더퍼스트아파트는 서부로에 인접한 경관 거점지역으로서 이번 경관조명 설치사업이 오산시의 도시경관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시는 2023년 공동주택 보조금 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된 5개 단지 중 3개 단지에 야간경관조명 설치를 완료했으며 12월 중 오산대역호반써밋 등 2개소에 야간경관조명 설치를 순차적으로 완료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