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의성군협의회, 제21기 '출범식 및 정기회의'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9-18 16:04 KRX7
#의성군 #김주수군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성군협의회 #출범식
NSP통신-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는 제21기 출범식 및 제3분기 정기회의를 지난 15일 의성군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사진 = 의성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는 제21기 출범식 및 제3분기 정기회의를 지난 15일 의성군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사진 =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회장 박지혁)는 제21기 출범식 및 제3분기 정기회의를 지난 15일 의성군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박지혁 협의회장, 지역대표 자문위원, 임원 등 40명이 참석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인 윤석열 대통령을 대신해 대행기관장인 김주수 의성군수가 지역대표 자문위원 39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으며, 박지혁 협의회장은 자문위원 뱃지를 달아주었다.

박지혁 협의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제21기 민주평통 의성군협의회 출범식 및 정기회의를 위해 참석해주신 자문위원과 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자문회의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지역 통일활동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21기 의성군협의회의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자문위원 한 분 한 분 각자의 위치에서 통일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구심점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며, “나아가 한마음 한뜻으로 의성군 발전에도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