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문화재단, 온 가족 함께하는 ‘상상북크닉’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9-14 19:08 KRD7
#용인문화재단 #상상북크닉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가을가족소풍 #문화도시용인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가을 특별행사 책과 함께하는 가을 가족 소풍

NSP통신-상상북크닉 포스터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상상북크닉’ 포스터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상상의숲)’은 용인문화재단 출범 10주년 및 9월 ‘독서의 달’을 기념해 오는 24일 가을 특별행사 ‘상상북크닉’을 개최한다.

‘책으로 즐기는 가을 가족 소풍’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특별행사에서는 책을 소재로 다양한 실내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의숲 야외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북 플리마켓 ▲북 플리마켓 연계행사 ‘내가 만든 상상동화’ ▲아빠와 함께 하는 책놀이 ‘그림책 속 집 꾸미기’ ▲책놀이터 등과 함께 ▲상상의숲 B.I 속 신기한 만화경 만들기 ▲아임 버스커 공연 ▲아트러너 문화예술 체험부스 등이 운영된다.

G03-9894841702

상상의숲 내에서는 기존 상시프로그램들과 함께 열린도서관 어린이 인형극과 만족도 조사(기념품 증정) 등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상의숲은 용인특례시 대표 어린이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서 ‘문화도시 용인’의 어린이들이 창의적으로 상상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각종 문화예술 콘텐츠 및 특별행사를 지속해서 기획해 운영할 계획이다.

‘상상북크닉’ 행사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용인시는 ‘멋진 시민, 다정한 이웃 : 사람·자연·일상이 어우러진 문화공생도시’를 비전으로 문화도시 조성을 추진 중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