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 방문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8-02 16:19 KRD7
#경주시 #경주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농업기술센터

구어2산업단지, 외동3일반 산업단지, 중심상가 방문해 현장 확인

NSP통신-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는 2일 본격적인 추경예산안 심사와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을 비롯해 경제산업위원회 의원들이 참석, 소관부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경주시의회)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는 2일 본격적인 추경예산안 심사와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을 비롯해 경제산업위원회 의원들이 참석, 소관부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경주시의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락우)는 2일 본격적인 추경예산안 심사와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을 비롯해 경제산업위원회 의원들이 참석, 소관부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지난 7월 20일 농업기술센터, 에코물센터, 동물사랑보호센터 등을 방문한 이후 2번째로 구어2산업단지와 외동3일반산업단지, 중심상가 등 사업 현장 위주로 점검했다.

먼저 구어2산업단지를 방문해 차량용 첨단소재 성형가공 기술고도화센터와 탄소소재 부품 리사이클링 센터, e-모빌리티 배터리 공유스테이션 통합관제 허브센터 등의 건설현장을 확인했고, 이후 외동3 일반산업단지 조성 현장으로 이동해 조성 현황과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G03-9894841702

끝으로 경주중심상가를 방문해 ‘경주 중심상권 르네상스’ 사업 현장에 대한 보고를 받고 시설개선 및 상권 활성화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이 8월 추경예산안 심사와 9월 행정사무감사에 소관 상임위원회 의원님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현장을 둘러보고 경주시가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