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여름방학 특별행사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Fri, 15 Jul 2022 KRD7
#오산시여름방학 #오산시행사 #오산시여름행사
NSP통신-오산미니어처빌리지 전경. (오산시)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전경.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8월 28일까지 오산 미니어처 빌리지에서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오산 미니어처 빌리지에서 처음 맞는 여름방학을 기념해 운영되는 행사로 미니어처 모형 전시 관람과 전시관 방문객들이 미니어처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창작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정금숙 작가와 함께하는 ‘미니 쿠킹 스튜디오’는 미니어처 음식 모형을 주제로 일상의 소품을 만들어보는 창작 프로그램이다. 정 작가는 다양한 주제의 미니어처와 돌 하우스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교육뿐만 아니라 본인 작품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미니어처 빌리지 내 교육 공간 ‘미니 스튜디오’에서는 대표 프로그램인 ‘나의 미니어처 오르골’을 운영한다. 지난 어린이날에 처음 시작한 어린이·가족 대상 창작프로그램으로 가족이 함께 동물 마을을 주제로 작은 미니어처 디오라마를 오르골로 제작한다.

셀프 워크숍 프로그램인 ‘둥둥! 미니 벌룬’은 3D 영상 가디언즈 속에 등장하는 열기구를 콘텐츠로 제작된 우드벌룬 행잉모빌 키트를 활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창작 공간 ‘미니 팩토리’에서 자신만의 행잉모빌을 스스로 디자인하고 직접 채색, 조립하여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산미니어처빌리지 1층 로비에서는 일상 사물과 연계한 미니어처 드로잉 프로그램 ‘미니 피플 프로젝트’와 대표 이미지를 활용한 컬러링을 상시로 체험할 수 있다.

여름방학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산시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미니어처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방학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산 미니어처 빌리지는 미니어처 문화 확산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