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호준 경기도의원 당선인, “청년들 꿈 펼치기 좋은 곳 만들 것”

NSP통신, 김병관 기자, Tue, 14 Jun 2022 KRD7
#유호준당선인 #경기도의원 #오리엔테이션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제11대 경기도의원 오리테이션 참석해 포부 밝혀

NSP통신-유호준 경기도의원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유호준 경기도의원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유호준 경기도의원 당선인이 지역공동체가 키워 준 보답, 지역과의 호흡을 통해 청년들이 꿈을 펼치기 좋은 곳으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6월1일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경기도 남양주시 제6선거구에 출마해 당선된 유호준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정치인으로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유호준 당선인은 남양주 지역 최연소 의원으로 LH청년위원회 위원과 남양주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였으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대변인과 의료복지 특별위원회 위원장, 교육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G03-9894841702

유호준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통해 “경기도의 소외되는 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경기도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정신건강의학과 외래치료비 지원(시니어마인트케어) ▲실버 편의점 등 다양한 노인 일자리 창출 ▲디지털성폭력 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권역별 설치 ▲마을버스의 저상버스 전환 지원 ▲장애인 전용 체육시설 확충 등 노인‧여성‧장애인을 위한 공약을 밝혔다.

또 ▲경기도형 실업급여 지급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 ▲돌봄 시설 확대 등 청년들을 위한 공약도 제시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