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백군기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 시민 중심 개발 약속”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5-24 10:49 KRD7
#백군기후보 #용인특례시장출마 #용인원삼협의자조합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용인원삼 협의자 조합 개소식’ 참석해 시 차원의 적극적인 대책마련 약속

NSP통신-23일 처인구 원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용인원삼 협의자 조합 개소식에서 백군기 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가 축사를 하고 있다. (백군기 용인특례시장 후보 캠프)
23일 처인구 원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용인원삼 협의자 조합 개소식에서 백군기 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가 축사를 하고 있다. (백군기 용인특례시장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백군기 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는 23일 처인구 원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용인원삼 협의자 조합 개소식’에 참석해 주민 중심의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개발을 약속했다.

백 후보는 축사를 통해 “정든 삶의 터전을 떠나야하는 원주민의 아픔에 십분 공감한다”며 “용인특례시의 발전을 위해 대승적 결단을 내려준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원활한 토지보상과 함께 이주 대책 등을 위한 시 차원의 보다 적극적인 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G03-9894841702

백군기 후보는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로 인한 개발이익을 시민기금으로 조성해 시민제안사업에 투자하겠다는 공약을 이미 밝혔다”며 “개발업자가 아닌 시민을 위한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 사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