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 후원회·선대위 공식 출범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4-08 11:50 KRD7
#제종길전안산시장 #예비후보 #안산시장출마 #지방선거 #선대위

“많은 분이 보태주시는 힘으로 반드시 승리해 보답할 터”

NSP통신-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7일 후원회와 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사진은 참석자 기념촬영 모습.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7일 후원회와 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사진은 참석자 기념촬영 모습.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장에 출마하는 제종길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제종길 후보)의 후원회와 선거대책위원회가 7일 공식 출범했다.

제종길 예비후보 캠프에 따르면 선대위원장은 박종만 전 호남향우회장, 이효천 한생명복지재단 대표, 이진경 마을공동체 활동가가 공동으로 맡았다.

총괄본부장으로는 전 안산시주민자치회장이 임명되었으며, 박경환 전 안산도시개발 대표가 상임고문으로 위촉돼 고문단을 대표한다. 또 권문상 전 한국해양수산기술진흥원장이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됐다.

G03-9894841702

이효천 위원장은 “제종길 후보에게 (마음이) 아픈 사람들에 대한 문제를 전달하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제 후보는 경제와 복지와 문화를 균형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시장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또 후원회장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국회의원과 안시종 SM개발대표가 공동으로 맡기로 했으며, 장영달 전 국회의원이 명예 회장을 맡기로 했다.

우원식 국회의원은 “지난 대선에서 보여준 제종길 후보가 보여준 헌신이 당의 큰 힘이 되었다”라며 “이번에 꼭 당선되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힘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안시종 대표는 “제종길 후보는 안산을 프리미엄으로 만들 수 있는 사업적 기질이 가장 뛰어나면서도 청렴한 인물이다”라며 “꼭 당선돼 그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종길 후보는 “오늘 모이신 분들의 의지처럼 선한 정치를 하되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강하고 정의로운 정치를 하겠다”라며 “많은 분이 보태주시는 힘으로 반드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