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야간관광 프로그램 성료

NSP통신, 이금구 기자, 2021-11-08 16:45 KRD7
#청도군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야간관광프로그램 #휘영청달밤에

청도신화랑풍류마을 '휘영청 달밤에' 야간관광 프로그램 가족단위 인기 호평

NSP통신-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에서 야간관광 프로그램에 가족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청도군)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에서 야간관광 프로그램에 가족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청도군)

(경북=NSP통신) 이금구 기자 =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승율 청도군수)은 지난 9월 11일과 11월 6일, 2회에 걸쳐 청도신화랑풍류마을 일원에서 진행한 ‘휘영청 달밤에’ 야간관광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 2년 차에 접어든 휘영청 달밤에 프로그램은 진행 한 달 전에 이미 사전신청이 마감되는 등 빠른 입소문을 타고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가족이 함께하는 아이템 위주의 비대면 프로그램 미션을 자택으로 발송했으며, 청도신화랑풍류마을에서는 야외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G03-9894841702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사전 발송한 청도 특산물인 감을 모티프로 감모양 가랜드(garland)만들기, 운문사와 신지생태공원에서 추억의 가족사진 남기기 및 생태관련 퀴즈 풀기, 현장 프로그램으로는 화랑과 겨루는 윷놀이, 국궁체험, 원광법사에게 받는 인생상담, 청도의 다양한 체험처가 제공하는 공예체험, 가을밤 퓨전국악한마당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프로그램과 대면 프로그램들이 어우러져 가족끼리 안전하게 즐기면서 체험할 수 있었고, 단풍 풍경이 아름다운 청도를 방문해 힐링할 수 있어 좋았다. 마스크를 벗고 더 자유롭게 프로그램을 참가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율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이사장은 “휘영청 달밤에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에 지친 마음을 달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문화자원을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야간관광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금구 기자 jsangda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