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희진)에서 오는 8월 13일과 14일 2일간 제6회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
이번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 예주문화예술회관 콘서트장과 유튜브를 통한 이원 생중계로 준비해 영덕군민뿐 아니라 코로나로 페스티벌에 참석하지 못하는 대한민국 전 국민이 함께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진행한다.
페스티벌은 2일간 ‘영덕 어게인’ 과 ‘트롯 영덕 열전’ 두 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하는데, 13일은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 싱어게인 가수 정홍일, 이무진, 소정, 최예근, 김준휘가 출연하는 ‘영덕 어게인’ 콘서트가, 14일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남승민, 박군, 신미래, 류지광이 출연하는 ‘트롯 영덕 열전’ 이 펼쳐진다.
군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콘서트 입장권은 예주문화예술회관 멤버십 회원에게 우선 배부되며, 잔여석은 예주문화예술회관 네이버 밴드를 통해 이틀을 각각 신청받아, 그중에서 20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입장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단, 100% 영덕군민 대상이며 추첨은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영덕황금은어축제’ 행사에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해 추첨 과정을 공개한다.
‘영덕 Summer&Music 페스티벌’ 의 사전홍보로 가수 디셈버의 DK와 JTBC 싱어게인의 김진웅, 격투기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선수가 지난 6월 24일과 25일 방문해 영덕과 영해의 맛집 탐방 등 영덕군 일대의 다양한 공간을 촬영했고, 고래불해수욕장, 영해 만세시장, 메타세쿼이아숲에서 버스킹공연을 했다.
사전홍보영상은 스마일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4일부터 공개됐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