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읍시, 정읍허브원 인근에 대형 전광판 설치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06-14 17:15 KRD7
#정읍시 #전광판 #정읍허브원 #LED 전광판 #내장산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정읍시가 지역의 관광명소와 문화유산 등을 담은 홍보 영상을 대형 전광판에 송출하는 비대면 홍보에 나섰다.

14일 정읍시에 따르면 구룡동 정읍허브원의 입구에 정읍시가 가진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 등 가볼 만한 곳에 대한 시각적 정보전달을 위해 이동식 LED 전광판을 설치했다.

정읍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지역자원과 관광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의 청정 이미지를 널리 홍보하고 주요 관광지의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G03-9894841702

영상은 내장산의 신록부터 오색빛깔을 뽐내는 단풍과 눈부신 설경을 담은 내장산의 사계 영상을 비롯해 정읍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정읍천 일대의 벚꽃과 옥정호 구절초 공원 등 지역의 주요 명소를 담은 영상이다.

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무성서원과 호남제일정(湖南第一亭)이라 불리는 태인면 피향정(보물 제 289호), 정읍시립미술관 기획전시 등 지역 내 문화유산을 비롯한 전시와 관광자원 등을 홍보하는 영상 20여 편이다.

전광판은 높은 해상도로 햇빛에서도 선명하게 보이고 측면에서 정보전달이 잘 될 수 있게 구성된 300인치 사이즈의 이동식 대형 LED 전광판이다.

운영 시간은 정읍허브원 개장 기간인 다음 달 25일까지다. 약 7주간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상이 반복 재생된다.

특히 주말 나들이객이 많은 정읍허브원 입구에 설치된 만큼 정읍의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숨은 명소 등을 표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읍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정읍의 주요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으로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이번 전광판 홍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정읍을 방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