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캐딜락, 럭셔리 캠핑 패키지 ‘차박 인 더 가든’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4-15 10:27 KRD7
#캐딜락 #럭셔리 캠핑 패키지 #차박 인 더 가든
NSP통신-캐딜락_메이필드캠핑
캐딜락_메이필드캠핑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는 고객들이 특별한 공간에서 캐딜락이 제시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메이필드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구매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객실 외 야외 바비큐 코스 및 특별한 캐딜락 웰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G03-9894841702

특히 바비큐 공간은 메이필드호텔 ‘소나무 공원’에 전시된 준중형 럭셔리 SUV XT4,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와 함께 특별하게 구성되어 야외 바비큐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색다른 럭셔리 캠핑 경험을 선사한다.

또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들이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캐딜락 #캐딜락차박 #XT4 #XT6 #캠핑 #차박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과 XT4 후드티를 증정한다.

NSP통신
NSP통신-캐딜락_메이필드캠핑 (캐딜락)
캐딜락_메이필드캠핑 (캐딜락)

한편 캐딜락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동급 최대 공간성을 통해 완성된 캐딜락의 SUV 라인업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