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홍성군, 출퇴근 시간대 불법 주정차 차량 계도·단속 실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0-09-04 14:51 KRD7
#홍성군 #김석환 #출퇴근 #불법주정차 #계도단속
NSP통신-▲홍성군이 출퇴근 시간대 불법 주정차 차량을 대상으로 계도 및 단속을 실시한다. (홍성군)
▲홍성군이 출퇴근 시간대 불법 주정차 차량을 대상으로 계도 및 단속을 실시한다. (홍성군)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홍성군(군수 김석환)이 9월 한달을 ‘출ㆍ퇴근 시간대 불법 주‧정차 계도기간’으로 정하고 출퇴근 시간대 불법 주정차 차량을 대상으로 계도 및 단속을 병행 실시한다.

군은 출퇴근 시간대 차량 정체와 통행불편을 초래하고 어린이 등·하교 길 안전에 위협이 되는 주정차 금지 6대 구역에 상습 불법주정차 관행이 지속되자 안전사고 예방과 주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해 특단의 조치를 강구하게 됐다.

군은 출퇴근 차량 정체 시간대인 오전 7시 50분∼8시 20분까지, 오후 5시 30분∼6시 30분까지 주요 교통 혼잡 구간 위주로 계도에 나서며 주민안전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주정차 금지 6대 구역(소화전, 교차로모퉁이, 버스정류소, 횡단보도, 어린이 보호구역, 인도)에 대해서는 강력한 단속을 실시할 방침이다,

G03-9894841702

군 관계자는 “9월 한 달간 계도기간을 운영한 후 본격적인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며 주민이 손쉽게 신고 할 수 있는 휴대폰 앱(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앱)을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단속 이전에 이웃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선진교통문화 의식이 하루 빨리 정착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