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가수 수와진, 마스크 1만장 고양시 기증…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8-06 17:44 KRD7
#쌍둥이 #가수 #수와진 #이홍규 #고양시의회
NSP통신-쌍둥이 가수로 유명한 수와진(안상수, 안상진)의 마스크 기증 기념사진 (고양시의회)
쌍둥이 가수로 유명한 수와진(안상수, 안상진)의 마스크 기증 기념사진 (고양시의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둥이 가수로 유명한 수와진(안상수, 안상진) 형제가 고양시민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보건용 마스크 1만 여장을 고양시(이재준 시장)에 기증했다.

이에 대해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은 “사회 각계각층의 여러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의 마음으로 함께 한다면 어려운 시기에 고양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 코로나 19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쌍둥이 가수 수와진에게 감사를 표명했다.

이어 “고양시의회에서 앞으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제도 및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햇다.

G03-9894841702

수와진은 고양시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봉사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던 중에 고양시의회 이홍규 부의장으로부터 원당성당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이동경로에 포함된 원당시장 상인들이나 어르신 등 취약계층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노출돼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기증을 결정했다.

한편 가수 수와진은 그동안 고양시민으로부터 받았던 많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