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부좌현 전 국회의원, “안산 선거구에서 필승해야”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3-24 17:19 KRD8
#부좌현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김남국 #지지선언

기자회견서 김남국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

NSP통신-좌로 김남국 후보, 부좌현 전 국회의원. (김남국 후보 캠프)
좌로 김남국 후보, 부좌현 전 국회의원. (김남국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부좌현 전 국회의원이 24일 민주개혁 세력이 힘을 합쳐 지난 4년 전 선거에서 빼앗긴 의석을 되찾고 안산지역 4개 선거구에서 모두 승리해야 한다"며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을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부좌현 전 의원은 안산시 단원구 소재 김 후보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4.15 총선은 대한민국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느냐 온 국민이 이게 나라냐며 촛불을 들었던 과거로 회귀하느냐를 가르는 갈림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총선 승리를 통해 정부 여당에 힘을 실어주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나라 경제를 되살리고 민생을 안정시킬 수 있는 힘을 얻어야 한다”며 자신 역시 “총선승리와 민주당 재집권에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고자 복당했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또한 “김 후보야말로 젊고 깨끗하고 전문성을 갖춘 개혁적인 후보라며 안산을 크게 키울 유능한 정치지도자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남국 후보는 “선거캠프에 큰 어른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은 큰 차이가 있는데 부좌현 의원께서 지지선언을 해주시고 캠프에 합류해 주신 것만으로도 캠프의 큰 기둥이 생긴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면서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부좌현 의원과 여러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안산 단원구을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좌현 전 국회의원은 지난 19대 총선에서 안산단원을 현 국회의원인 박순자 의원에게 500표차로 승리한 바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