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영찬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2-01 11:54 KRD7
#윤영찬 #성남시중원구 #국회의원선거 #지역밀착형선거운동 #초대국민소통수석

지역주민 간담회를 통해 지역현안 경청과 대안제시

NSP통신-윤영찬 국회의원 예비후보.(오른쪽) (윤영찬예비후보 캠프)
윤영찬 국회의원 예비후보.(오른쪽) (윤영찬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주민들을 만나 지역현안을 듣는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윤 예비후보는 다수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재인정부 초대 국민소통수석을 지낸 윤영찬 예비후보는 지난달 31일 오전 중원구 성남농협 대원지점 조합원들을 만나 마을 좌담회를 갖고 중원구의 현안과 민원 사항을 청취했다.

G03-9894841702

윤 예비후보는 “중원구 발전을 위해서 이번에는 꼭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중원구를 확실히 변화시킬 능력있는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여성위원회 간담회를 통해 여성 정책과 관련된 현안을 나누고 각 동의 경로당을 방문해 성남시 노인복지 상태를 점검하고 노인정책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윤영찬 예비후보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반드시 중원구에서 승리해 문재인 대통령의 후반기 성공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보태고 중원구의 재도약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살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통이라는 키워드로 윤영찬 예비후보의 장점을 살린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격이 없는 대화로 이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