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석환 경기도의원, 85번 버스 증차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1-31 10:14 KRD7
#경기도의회 #지석환도의원 #용인상담소 #삼계고등학교 #간담회
NSP통신-29일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석환 경기도의원이 삼계고등학교 교장, 삼계리 전·현직 이장, 마을주민 등 관계자들과 85번 버스 증차 관련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29일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석환 경기도의원이 삼계고등학교 교장, 삼계리 전·현직 이장, 마을주민 등 관계자들과 85번 버스 증차 관련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석환 경기도의원은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난 29일 오후 4시 삼계고등학교 교장, 삼계리 전·현직 이장, 마을주민 등 총 15명이 모여 85번 버스 증차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현재 용인터미널에서 에버랜드를 지나 우림필유아파트까지 운행되고 있는 용인 85번 버스노선은 버스노선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가 삼계고, 포곡초·중·고 등으로 버스를 이용하는 학생 수만 해도 상당한데 배차간격이 매우 길어서 등·하교 시간과 맞지 않아 학생들의 불편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

간담회에 참석한 삼계고등학교 관계자는 통학버스 5대를 운영 중이지만 이 역시도 도보권을 제외한 거리에서 등·하교하는 학생들 전부를 수용할 수는 없는 상태이므로 적어도 등·하교시간대만이라도 버스를 증차해 줄 것을 요청했다.

G03-9894841702

주민들 또한 배차간격이 너무 길어 이용에 불편함이 크고 특히 학생들의 불편함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며 이를 헤아려 잘 해결해 줄 것을 호소했다.

지석환 도의원은 “참석하신 주민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으니 버스증차 필요성에 깊이 공감한다”며 “시청 관계자와 협의해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