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용부 성남지청- 롯데칠성음료, 일 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MOU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11-29 14:06 KRD7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롯데칠성음료 #업무협약 #캠페인전개

김태현 지청장,“관내 기업 캠페인 많은 참여”주문

NSP통신-고용부 성남지청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분당구 소재 성남지청 사무실에서 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고용부 성남지청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분당구 소재 성남지청 사무실에서 '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최근 분당구 소재 성남지청 사무실에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와 함께 '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청과 롯데칠성음료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 기업으로 제휴해 대표 쥬스제품인 ‘델몬트 콜드’에 “다함께 워라밸”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50만개를(3개월간 생산)출시함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은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 캠페인으로서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