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성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행복한 밥상 급식봉사’ 펼쳐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9-04-10 15:04 KRD7
#대성에너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행복한 밥상 #임직원 봉사단
NSP통신-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가 노약자 등 취약계층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행복한 밥상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가 노약자 등 취약계층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행복한 밥상’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성에너지)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10일 대구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임직원 봉사단, 적십자봉사회 서구지회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의 어르신, 노약자 등 취약계층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행복한 밥상’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나선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은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서 줄을 서 기다리신 어르신 한분 한분께 따뜻한 밥과 소고기국, 밑반찬을 정성껏 담아드리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는 직접 배식을 받아 식사를 도와드리는 등 온정이 듬뿍 담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우중본 대표이사는“봉사자들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점심 한 그릇이 어르신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봄을 보내는데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와 나눔활동 확산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지역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무료급식, 사랑의 빵나눔, 사랑의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쪽방주민들을 위한 지원사업 등 지역 소외계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NSP통신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