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천안시(시장 구본영)가 대학생들에게 행정업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학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추진하는 ‘2019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 모집인원은 110명이며 이 중 33명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세대, 실직자자녀 등 취업 취약계층에 특별선발 기회를 부여한다.
신청 자격은 천안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과 본인 또는 부모님의 주민등록이 천안시로 돼 있는 전문대 이상의 재학생으로 오는 10일까지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자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공개 추첨 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18일 오전 9시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발되면 내년 1월 7일부터 31일까지 시청, 사업소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에 배치돼 불법광고물 정비, 민원 안내 및 지역사회복지시설 업무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소식알리미(아르바이트 모집)를 확인하거나 시청 콜센터 및 자치민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