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유철 의원, 이충실내배드민턴장 건립 10억원 확보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8-11-15 15:01 KRD7
#교부금 #이충실내배드민턴장 #재건축 #생활체육 #직장운동부

이재명 도지사·김재균 경기도의원과 초당적 협력, 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NSP통신-원유철 국회의원. (원유철 국회의원실)
원유철 국회의원. (원유철 국회의원실)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원유철 자유한국당 의원이 평택시 이충동 이충실내배드민터장 건립공사를 위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을 확보했다고 15일 발표했다.

평택시 이충동에 건립될 이충실내배드민턴장은 총사업비 78억원이 소요되며 평택시에서 68억원, 경기도에서 10억원을 부담한다.

1층에 씨름장, 레슬링장, 역도장과 2층에 실내 배드민턴장을 갖추게 될 이충실내배드민턴장은 올해 11월에 착공해 다음해 9월 완공될 예정이며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평택시 생활체육 여건 개선으로 주민 16만7000여 명이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G03-9894841702

이번 건립공사는 기존의 실내배드민턴장에 화재예방을 위한 스프링쿨러 설치, 지붕 막재 교체, 화장실 및 샤워장 시설 등 전체적인 시설을 교체 및 보강한다.

또 배드민턴장의 재건축을 통해 시민들에게 안전한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직장운동부에게도 쾌적한 훈련환경을 조성하게 된다.

원유철 의원은 지난 9월 3일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정책협의를 통해 이번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집중 건의했고 이재명 지사도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서 공감했다.

또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재균 의원과 함께 사업의 필요성을 경기도에 설명하고 교부금 확보를 위해 노력해 왔다.

원 의원은 “이충실내배드민턴장은 많은 평택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임에도 미흡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 이충실내배드민턴장 건립으로 시민들께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들을 개선해 삶의 질을 높이고 살기 좋은 도시 평택을 만드는데 세심히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